どらみのおへや

朝はちゃんと食べる人が歌詞をひたすら日本語訳✏️

Paul Kim-Me After You


[MV] Paul Kim(폴킴) _ Me After You(너를 만나)

 

Album≪Me After You≫

作詞:폴킴 

作曲:폴킴, 도니제이(Donnie J), 조셉 케이(Joseph K) 

 


너를 만난 그 이후로 
君に出会ったその日から

 


사소한 변화들에 행복해져 
何気ない変化に幸せを感じる

 

눈이 부시게 빛 나는 아침 

眩しく輝いている朝

 

너를 떠올리며 눈 뜨는 하루 
君を思い浮かべながら目を覚ます一日

 

식탁 위에 마주 앉아 

食卓に向かい合って座る

 

너의 하루는 어땠는지 묻거나

君の一日はどうだったか聞いたり

 

나의 하루도 썩 괜찮았어 

僕の一日もまぁまぁだったと

 

웃으며 대답해 주고 싶어 

笑いながら答えてあげたい

 

별것 아닌 일에 맘이 통할 때면

たわいもないことに心が通じる時

 

익숙해진 서로가 놀라웠어 

すっかり馴染んでいるお互いに驚いた

 

널 사랑해 

君を愛してる

 

평온한 지금처럼만 

平穏な今みたいに

 

영원하고 싶다고 

永遠に一緒にいたいと

 

너를 바라보다 생각했어 

君を見つめてたら思い浮かんだ

 

너를 만나 참 행복했어 

君に出会ってすごく幸せだった

 

나 이토록 사랑할 수 있었던 건 

僕がこんなにも愛せるのは

 

아직 어리고 모자란 내 맘 

まだ幼くて足りない僕の心を

 

따뜻한 이해로 다 안아줘서 

暖かい心で抱きしめてくれたから

 

무심한 말투에 서로 아플 때면 

無情な言葉遣いにお互い傷つく時

 

차가워진 사이가 

冷たくなった距離が

 

견딜 수 없어 미안해 

耐えられなくてごめんね

 

불안한 지금이라도 

不安な今でも

 

영원하고 싶다고 

永遠に一緒にいたいと

 

너를 바라보다 생각했어

君を見つめてたら思い浮かんだ

 

너를 만나 참 행복했어 

君に出会ってすごく幸せだった

 

나 이토록 사랑할 수 있었던 건 

僕がこんなにも愛せるのは

 

아직 어리고 모자란 내 맘 

まだ幼くて足りない僕の心を

 

따뜻한 이해로 다 안아줘서 

暖かい心で抱きしめてくれたから

 

뜨거웠던 여름 지나 

暑かった夏が過ぎて

 

그리워질 빗소리에 

懐かしくなる雨音に

 

하나 둘 수줍어 또 얼굴 붉히면

また恥ずかしそうに顔を赤くしたら

 

생각이 많아진 너의 눈에 입 맞출 테니 

思いが多そうな君の目に口づけするから

 

우리 함께 걸어가기로 해 

一緒に歩んでいこう

 

나를 만나 너도 행복하니 

僕に出会って君も幸せ?

 

못 해준 게 더 많아서 미안해 

してあげられなかったことの方がもっと多くてごめんね

 

이기적이고 불안한 내가 

わがままで不安な僕が

 

너에게만은 잘하고 싶었어 

君だけにはよくしたかった

 

오랫동안 나 기다려온

長い間僕を待っていた

 

완벽한 사랑을 찾은 것 같아 
完璧な愛を見つけたみたい

 

날 잡아줘서 힘이 돼줘서 

僕を支えてくれて 力になってくれて

 

소중한 배려로 날 안아줘서 

大切な配慮で僕を抱きしめてくれて

 

너를 만나 

君に出会って